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

자산 10억 이하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연 이자 8% (FTX 거래소 EARN)

by 행복론자 2022. 7. 28.

2022-11-11

안녕하세요

일전에 FTX를 소개한 적이 있다는 사실에 책임감을 느낍니다. 뱅크런할 확률이 아예 없다고 생각하고 소개했다는 점에서 죄송합니다. 그벌로 저또한 FTX에 묶인 돈이 있어 출금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 컨텐츠를 보고 피해입으신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년 말까지만 해도 무적, 신이라고 불렸던 미국주식, 부동산, 코인 그리고 선방하던 한국 주식까지 모두 하락중이네요.

 

글 제목에 자산 10억 이하인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제목으로 어그로해봤지만 반은 어그로고 반은 맞는 말 같습니다.

혹시 코인에 투자중이시라면 꽤 괜찮은 투자방법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무슨 코인을 사라, 어디에 투자하라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가 아니라

USDT, USDC같은 스테이블 코인을 스테이킹 없이 그저 보유만 하고 있어도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딱히 코인투자를 안 하시더라도 업비트에 뒤를 잇는 국대 거래소 빗썸을 아실 겁니다. 

 

 

최근 그 빗썸이 이슈가 된 적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4조원대 매각썰 때문입니다.

아직 소문이기는 하지만 아예 근거없는 소문은 아닐 것입니다.

왜냐면 이 사진속 인물은 미국이지만 해외 거래소들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샘 뱅크먼이라는 인물로 크립토 업계에서는 아주아주 유명한 사람입니다.

FTX라는 미국 최상권 거래소의 설립자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오늘 알아볼 연 8% 이자수익은 FTX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FTX는 현물기준 BINANCE 다음으로 거래량이 많은 미국의 거래소입니다. 우리에게 더 익숙한 코인베이스보다도 거래량이 많네요. 

 

 

FTX에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혹시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 가입해주시고 인증하시면 제가 커피 기프트콘이라도 대접해드리겠습니다.

 

이용 순서는 간단합니다.

 

1.FTX 가입합니다. 

가입링크

 

 

2.앱스토어에서 Blockfolio의 FTX를 다운 받습니다.

잘 보시면 FTX가 두개가 있습니다.

위에 FTX는 뭐고 밑에 FTX PRO는 뭐냐?

하실 수도 있어 설명드리면 

위에 FTX는 Blockfolio라는 큰 자산관리 앱이었는데 FTX가 인수했습니다. 따라서 당연히 FTX 거래소와 연동이 됩니다.

다운로드 수를 보면 무려 500만명이 받았네요

둘 다 필요하니 두 앱 다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FTX (FTX PRO 아님!)를 실행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투자 시작을 클릭합니다. 

 

 

4.회원가입하라고 나오는데 FTX 거래소에 가입하셨으면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로그인하거나 가입하실 때는 위에 FTX International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6.회원가입 or 로그인을 마치면 FTX 거래소 내에 내 자산이 나옵니다. 

저는 FTX 거래소에 약 4000달러가 있는데요. 자동연동되어 나옵니다. 만약 FTX가 처음이시라면 FTX PRO 앱으로 들어가 자산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8% 이자를 받으려면 '귀하의 펀드에 최대 8%의 수익'을 클릭합니다.

 

 

7. 수익 창출시작을 클릭합니다. 

 

 

8.그러면 이렇게 알림이 나오고 끝입니다!

 

 

9.자동으로 이자가 들어옵니다. 하루만에 약 1달러가 들어왔네요.

 

 

* 장점, 주의사항

1.FTX 거래소에서 마진거래 사용을 하면 이자를 받지 못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셔서 margin탭을 클릭하면 다음 문구가 나와야 합니다.

Spot margin trading is currently disabled for your account.

 

 

2.이 earn은 스테이킹이 아닙니다. 언제든지 자산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부분은 확실히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스테이블 코인을 포함한 FTX 거래소 취급하는 어느 코인이건 가능합니다. 내가 존버하는 코인이 있다면 FTX로 보내서 이자라도 받으면서 존버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3.아셔야할 점은 10,000달러까지만 8%의 이자를 지급하고 10,000달러가 넘어갈 경우 5%의 이자가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10,000달러 어치의 USDT와 10,000달러 어치의 USDC가 있어 총 20,000 달러 가치가 있다면

10,000달러 어치는 8%의 이자를 받습니다. 나머지 10,000달러는 5%의 이자를 받습니다. 따라서 이럴 경우 총 6.5%의 이자를 받습니다. 

 

 

FTX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테고 이게 뭐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다만 FTX는 어머아머하게 큰 미국의 세력(?)이고 솔라나를 포함한 거대한 크립토 왕국을 건설하고 있는 샘 뱅크먼이 8% 이자를 떼어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이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아는 한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코인인데 두 코인 가격 약 8배 차이...

매매보다 안전한 코인 차익알람봇 개발 방법이 궁금하다면?

코인거래소별 프리미엄 체크봇 개발 가이드와 풀소스 전자책 | binance bybit | 코인갭 | 김치프리미엄

 

[공지] 코인거래소별 프리미엄 체크봇 개발 가이드와 풀소스 전자책 | binance bybit | 코인갭 | 김치

여유가 생길 때마다 코인 시세를 자주 보는 직장인이라면 시세확인 및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매매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일인지 쉽게 공감할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오늘 알려드릴 보다 안전하

jsp-dev.tistory.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