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썬/주식 자동매매

[판매 종료] 주식매매프로그램 개발 노하우, 소스를 담은 전자책이 발간되었습니다.

by 행복론자 2021. 2. 10.

2021.10.14 - [파이썬/주식] - [공지] 쉽게 따라 만드는 파이썬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 출간

 

[공지] 쉽게 따라 만드는 파이썬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 출간

2021년 10월 14일, 길벗 출판사에서 '쉽게 따라 만드는 파이썬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이 출간되었습니다. 기존 판매하던 전자책 '주식매매프로그램, 쉽게 따라 만드는 노하우와 소스를 드립니다.'

jsp-dev.tistory.com

↑↑↑ 전자책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아래는 기록용으로.. 

 

주식매매프로그램 개발 노하우에 관한 제 전자책이 발간되었습니다.

 

https://kmong.com/gig/292764

 

주식매매프로그램, 쉽게 따라 만드는 노하우와 소스를 드립니다. | 36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JSDEV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제공 등 36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Python과 Kiwoom API를 이용한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개발 가이드를 약 3달 동안 총 300페이지에 담았습니다.

책의 모토는 프로그래밍을 한 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 Python 기초부터 증권사 API를 이용해 매매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이런 뜻을 두고 최대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프로그래밍을 아시는 분이라도 막상 프로그래밍을 어떻게 이용해야할지 막막하시거나 트레이딩 시스템을 만들어 보고 싶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 책을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이 도움이 되실만한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만 제공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개발환경 구성후 동작시켜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을 드립니다."

예시 전략도 들어가 있으니 본인만의 매매전략을 만드시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렇게 평가해주셨습니다!"

 

 

 

"책의 내용을 미리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하지만 혹시 오해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은 프로그래밍을 해보신 분이나 그렇지 않은 분 모두에게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려 드리겠다는 목표로 쓰여졌습니다.

즉, 책을 읽고 학습하시는 분께서 얻으실 수 있는 것은 트레이딩 시스템 구축 방법입니다.

책이 제공해드릴 수 있는 것은 물고기를 잡아 주거나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기 보다 물고기를 잡는데 사용하는 좋은 도구를 만드는 법을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이 과정 역시 결코 쉽고 만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장에 엄청난 것을 만들겠다는 의욕보다는 조금 느릴지라도 천천히 결국 해내겠다는 마음으로 신중히 고민하신 다음 구매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문의사항 있으시면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2022.12.27 - [파이썬/가상화폐] - [전자책] 바이낸스 코인선물자동매매 시스템 개발 방법을 담은 책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자책] 바이낸스 코인선물자동매매 시스템 개발 방법을 담은 책이 출시되었습니다.

🎁 바이낸스 자동매매 시스템 개발 방법을 담은 책이 출시되었습니다. "나 대신 일해주는 코인선물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 노하우 및 소스를 모두 공개합니다" ✔️ Q: 무슨 내용인가요? Python

jsp-dev.tistory.com

 

2022.11.05 - [파이썬/가상화폐] - [공지] 코인거래소별 프리미엄 체크봇 개발 가이드와 풀소스 전자책 | binance bybit | 업비트 김치프리미엄

 

[공지] 코인거래소별 프리미엄 체크봇 개발 가이드와 풀소스 전자책 | binance bybit | 업비트 김치프

https://kmong.com/gig/417785 거래소별 코인 프리미엄 알림봇 개발 가이드를 드립니다 | 36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JSDEV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

jsp-dev.tistory.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