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부동산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님, 부동산라이프 구독 후기

by 행복론자 2021. 10. 6.

오늘은 제가 제일 신뢰하는 전문가이신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님의 부동산 라이프 구독 후기입니다. 

 

먼저 이상우 대표님은 증권사 애널리스트 출신에 현재는 투자자문 회사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여러 유투브 채널에 출연해오셨는데요.

 

최근에는 한국 '집 값'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로 신사임당님 채널에 출연하셨으니 시청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dKz_sMDtOw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우 대표님의 말을 아주 신뢰하는 편인데, 유투브에 출연을 엄청 자주하시는 편은 아니고 

또 출연한 채널에서 보통 다루는 주제가 '무주택자, 지금 집 사요 말아요?' 같은 비슷한 맥락인 경우가 많아 아쉽던 때에 부동산 매거진 정기구독 서비스를 하시는 것을 알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realestatelife/products/5890014000

 

부동산라이프 정기구독 (1년) (2021/10~2022/09) : 부동산라이프

[부동산라이프] 부동산라이프 구독

smartstore.naver.com

 

 

낱권으로는 안 팔고 연단위에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1년에 16만원 정도이니 1달이면 13,500원 가량입니다.

월말에 집필하셔서 그 다음달 초에 보내주십니다.

 

만약 중간에 새로 구독하셨으면 해당 월분을 바로 보내주시고 그 다음달부터는 월초에 맞춰 보내줍니다.

내용에 대한 설명은 위 링크에 자세히 있습니다.

그래도 간략히 소개하자면 부동산 정책/이슈, 시장 흐름/청약 정보(전국)을 다룹니다. 

그렇다고 '이 지역, 매수하세요'와 같은 강의나 비법을 다루는 것은 아니고 부동산라이프라는 이름에 맞게 부동산에 관한 전반적인 이슈를 담고 있어서 가까이 두고 보기에 부담 없고 유익합니다. 그리고 재밌습니다. 

 

매달 이렇게 담아서 보내주시는데요. 

 

 

매달 표지가 바뀌어 나옵니다. 

 

 

페이지는 100페이지가 넘지만 뒷 부분에는 보통 아파트 시세에 대한 표가 많아서 종이책을 읽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양입니다. 부동산이 막차니 아니니 말들이 많고 혼란스러운 시장이지만 또 다른 기회를 보는 눈을 기르기 위해서 매달 꾸준히 구독해 읽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추천합니다. 

 

끝으로 이상우 대표님 약력입니다. 저 머리를 꽤 오랫동안 유지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