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썬/가상화폐

비트코인 알트코인 추석빔, 업비트 김치 프리미엄 알아보는 방법? (프리미엄 알림봇)

by 행복론자 2022. 9. 9.

민족명절을 맞아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이 추석빔을 쏴주고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금리/금융위기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비트코인 채굴이슈 및 이더리움 머지 이벤트들이 있는 상황인데요.

이럴 때 빠질 수 없는게 업비트 코인 펌핑이겠죠?

 

아니나 다를가 처음 보는 이쁜 이름의 코인이 펌핑중인데요.

 

 

오잉 자세히 보니 김프가 15% 이상 끼었네요.. ㄷㄷ 

 

 

김프가에서도 업비트/바이낸스간 높은 갭 차이를 보여줍니다 심지어 거래량도 꽤 붙어있네요 

 

 

그.. 그러면 당장 사서 팔아야겠읍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으로 섣불리 사서 바이낸스로 옮기려고 하면 큰일납니다.

왜냐면 바이낸스가 입금가능한 상태인지 그리고 업비트에서 출금을 지원하는지 꼭 봐야합니다. 

 

 

 

이래서 김프를 먹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발견하기도 쉽지 않고요.. 

 

이럴 때 필요한게 프리미엄 알림봇입니다.

김프가 발생하면 발생한대로 알려주고 누적거래대금, 출금지원여부 그리고 출금수수료까지 알려줍니다.

프리미엄 알림봇을 이용한다면 폴리매쓰 코인에 갭이 발생했지만 출금은 막아둔 가두리 펌핑이 예상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괜히 샀다가 수수료 날리고 사자마자 호가내려서 기다리다 손해보는 일이 없고

 

업비트-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비트겟, 바이비트, OKX, FTX 거래소에 상장된 현물간의 갭을 모두 체크합니다.

 

 

이 채널은 현재 무료입장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글 확인하시고 얼릉 입장하세요~

(테스트기간으로 무료입장입니다. 늦어도 몇주안에 무료모집은 중단될 예정입니다.)

https://jsp-dev.tistory.com/329

 

[공지] 코인 거래소간 프리미엄 알림 채널 무료모집! #김치프리미엄 #업비트

안녕하세요 2022.07.20 - [파이썬/가상화폐] - Python 업비트 김프알림 프로그램 만들기 (1.개요, 김프란?) 첫글을 시작으로 한달 넘게 만들었던 프로그램을 통해 드디어 해외거래소, UPBIT 간에 프리미

jsp-dev.tistory.com

 

 

추석 잘 보내세요 !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