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가상화폐

걸으면서 용돈 버는 부업 M2E, 스웻코인 채굴해보자 sweat coin 상장 거래소

by 행복론자 2022. 9. 19.

요즘같이 투자도 어렵고 시황이 안좋은 시기에는 돈된다고 하면 웬한하면 다 해보고 싶은 마음인데요.

올해초부터 걸으면서 돈을 번다는 Move 2 Earn, M2E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크립토판에 대해 좀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테요

 

잘 아실만한 M2E는 스테픈, 코인워크, 트레이서, 스니커즈 등이 있습니다. 

 

 

 

 

 

 

걸으면서 돈을 번다는 대충 들으면 아주 솔깃한 주제이지만 사실 M2E는 PONZI OF PONZI라 요즘같이 장이 안좋아 사람이 몰리지 않는 상황에는 별로 재미가 없습니다.

(그래도 스니커즈는 잘 나가더군요)

 

 

아무튼 걸으면 돈이 된다니까 뭐 그럴 수 있는데 문제는 비싼 NFT를 사야합니다. 

아니면 프로젝트 초반에 OG, WL를 통해 민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결국 

이 NFT가 있는 지갑과 연동되어야 코인을 채굴할 수 있기 때문에 엄연히 말하면 걸으면 돈을 버는게 아니라

(우리 NFT사고) 걸으면 돈을 번다는 것입니다.

즉, 어찌되었던 초기투자비용이 불가피한데요 

당연하게도 높은 등급의 NFT를 가지고 있어야 더 많은 코인을 채굴하겠죠?

그래서 이 M2E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NFT가격, 코인 가격 변화를 잘 보고 있어야 합니다.

내가 채굴한 코인이 폭락해도 문제지만 이미 산 NFT가 폭락해도 문제니까요 (보통 둘이 함께 폭락, 폭등하겠죠?)

 

아무튼!!

초기투자 비용없이도 할 수 있는 괜찮은 M2E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초기투자 비용이 없으니 큰 돈이 되지는 않습니다.

저도 올해 봄부터한 것 같지만 10~15만원 정도 번 것 같습니다. 큰 기대 없이 해볼 수 있는 정도라고만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스웻코인 SWEAT COIN입니다.

 

 

스폰서로는 OKEX 벤처스 NEAR 재단등이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도권은 그 도권이 맞습니다.

 

 

하는 방법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SWEAT COIN 검색하시고 까시면 끝입니다.

레퍼럴 가입링크도 있지만, 앱스토어에서 까시는 것과 똑같으니 그냥 생략하겠습니다.  

 

 

설치가 되면 몇가지 권한을 체크하게 됩니다. 다 허용해줍니다. 

 

 

 

그 다음 걸을 때마다 자동으로 걸음수를 체크합니다.

 

 

 

올해 4월부터 했네요 ㅎㅎ 아무튼 걸을 때마다 이렇게 코인을 채굴하게 되고 안드로이드 폰기준으로 notification이 뜹니다.

 

 

최근에는 sweat 코인이 메이저 거래소들에 상장을 했는데요.

분위기가 안좋기도 하고 누구나 캘 수 있는 코인이라 가격이 뚝뚝 떨어지는 중입니다.

그래도 깔기만 하면 정말로 아~무것도 안해도 채굴되는 코인이니 핸드폰 용량이 부족하지 않다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공짜로 채굴할 수 있는 m2e 추천, sweat 코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sweat 코인은 okx, bybit 등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