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가상화폐

라인프렌즈 NFT 거버넌스토큰 CRIPCO IP3 에어드랍이벤트 (~10/2)

by 행복론자 2022. 9. 26.

네이버(라인)의 가상화폐 시장 진출이 뜨겁습니다.

NFT도 많이 어려운 시장인데 민팅가대비 수십배가 오른 WADE NFT 프로젝트에 이어 OOZ 프로젝트 민팅을 앞두고 있습니다.

 

WADE NFT 홀더들은 확정화리 2장을 준다고 하네요. 라인프렌즈의 힘을 등지고 있는 프로젝트라 민팅에 성공하면 적어도 손해는 보지 않을 것 같아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오늘 이야기는 자세히 설명하지도 못할 민팅을 하라는 뜻은 아니고 

기존에 코인 투자를 하셨던 분이라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에어드랍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링크인데요.

이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익숙할 글림 이벤트입니다. 

 

 

SNS계정 연동 후에 트위터 팔로우, 디스코드방 참여하고 

에어드랍 받을 SOL계열 지갑주소를 제출하면 됩니다. 저는 팬텀지갑주소를 제출했습니다.

 

 

에어드랍받게 되는 코인은 IP3 토큰이며 FTX에서 런치패드를 진행해 상장한 적이 있습니다.

상장가대비 현재 가격이 많이 꺾인것은 사실이나 이후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이 많아 언젠가는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참여자중 200명을 뽑아 10,000달러 상당의 IP3 토큰을 나눠준다고 합니다.

저는 트위터, 디스코드가 있어서 참여하는데 3분도 걸리지 않았는데요.

라인(네이버)가 추구하는 IP 3.0 허브에 사용되는 거버넌스 토큰인 IP3가 언젠가는 상승할 때가 올 것이라 믿고 귀찮아도 해봤습니다!!

참여하지 않으실 분들은 이렇게도 코인을 무료로(?) 나눠주는구나.. 하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