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가상화폐

[3년뒤가 궁금한 코인#1] 아서헤이즈가 추천한 LOOKSRARE 룩스레어 스테이킹

by 행복론자 2022. 10. 3.

코인 업력이 긴 분들이라면 아서헤이즈를 아실텐데요

크립토 겨울 때 선물거래로 유명했던(지금도 유명) 비트맥스라는 거래소의 창립자입니다.

 

 

검색해보면 이런 말을 한것으로도 나오는데, 아직까지는 어불성설인 것 같지만

이 형님의 말이 상당부분 맞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2022년 초부터는 하락에 대해서 자주 언급했는데요.

그래도 상승에 희망이 있던 당시에 이런 말을 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결론적으로 그의 말이 맞았습니다. 

 

 

아서 헤이즈가 쓰는 블로그는 이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보다보면 글을 참 잘 씁니다. 

아무튼 가끔씩 코인 추천도 하는데요. 오늘은 아서헤이즈가 추천했던 LOOKSRAR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룩스레어는 OPENSEA와 같은 NFT 마켓입니다. OPENSEA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는 것처럼 마켓 이용시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LOOKSRARE는 이 마켓수수료를 LOOKSRARE 코인 홀더들에게 분배해줍니다. 이렇게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홀더들에게 나눠주는건 GMX도 있습니다.

아무튼 2.6달러로 상장했던 LOOKSRARE는 사실 처참한 수준인데요...

현재가 0.2달러로 정말 암담합니다. 

 

 

시가총액순위는 200위대로 잡코인은 아닙니다. 

 

 

제가 코인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추천드리는것은 아닌데요.

제가 사놓고 3년뒤에 까볼 생각으로 기록용으로 남겨두는 것입니다.

떨굴만큼 떨궜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바닥이 없는 크립토판이니 LOOKSRARE의 미래는 절대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스테이킹한 홀더들에게 이자를 줍니다(그놈의 스테이킹..ㅎ)

저는 약 690달러어치를 스테이킹해서 이자를 3달러 정도 받았는데요

이자율이 현재 기준  복리로 82%라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물론 이자율과 상관없는 수준의 하락을 보여줘왔지만

LOOKSRARE는 실제로 수수료를 벌어들이고 있는 곳이라 NFT시장 붐이 다시  온다면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아서헤이즈가 추천한 코인은 LOOKSRARE뿐만 아니라 GMX, SUSHI, UNI 등이 있지만 현재로서 보유중인 LOOKSRARE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스테이킹하면서 3년뒤에 까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