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생각

보스QC45 헤드폰 카페에서 사용하기 좋은 3가지 이유 BOSEQC45

by 행복론자 2022. 11. 12.

https://www.youtube.com/watch?v=qPx4_GuHI4w&feature=emb_title

보스(BOSE)는 헤드폰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누구 다 아실만한 훌륭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히 보스는 소니와 비교되지만 보스가 소니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3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헤드셋을 고르는 기준은 세가지였습니다.

1.합리적인 가격대
2.성능좋은 노이즈캔슬링 
3.휴대성

 

1.최강의 음질

음질은 원래 제가 고려하던 부분은 아니었으나 막귀인 제가 들어도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이랑 비교하면 정말 신세계구나 싶은 생각입니다. 노래를 들으면 노래가 아니라 공연을 듣는 수준의 음질입니다.

힙합을 주로 듣지만 같은 곡을 듣더라도 에어팟을 사용할 때는 알지 못했던 곡에서 사용한 악기가 들립니다.

그만큼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주로 카페에서 컴퓨터를 할 때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훌륭합니다.

보스qc45 헤드셋 블랙

 

 

2.최고 수준의 보스QC45 노이즈 캔슬링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이나 기타 이어폰/헤드셋은 어쩔 수 없이 들리는 소음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카페에서 사용하더라도 바로 옆자리에 누군가 앉는다면 어쩔 수 없이 들리는 소음이 있는데요.

다들 이럴 때는 보통 듣는 음악/노래에 소리를 높이지만 저는 이게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귀가 아파서 오히려 더 집중이 안되는 악효과가 있더군요..

하지만 담소를 나누러 온 카페에 제가 이래라 저래라할 수 없고 자리를 옮기거나 나가야하는 상황이 많았지만

보스QC45 헤드폰의 훌륭한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은 정말 마음이가 그냥 편합니다.

 

 

보스QC45 헤드셋 이전 버전인 QC35도 있었다고 하는데, 앞으로 55가 나오던 65가 나오던 이 정도 노이즈 캔슬링이면 진짜 더 바랄 것 없이 보스QC45 헤드셋만으로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3.버튼식의 장점과 놀라운 배터리 성능 

마지막 장점은 버튼식이라는 장점인데요. 에어팟은 버튼이 없지만 버즈 같이 터치를 이용하는 이어폰은 개인적으로 어쩔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한번 누른건지 두번 누른건지 모르겠는 그런 느낌..

하지만 보스QC45는 직접 누르는 버튼식으로 직관적으로 명확합니다. 이게 사람에 따라 장점인지 단점인지 다를 것 같지만 개인적인 선호에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배터리성능입니다. 놀랍다고 할정도로 오래갑니다.

다른 무선 이어폰은 일하다가 하루에 한번씩 충전해야했는데요, 만약 충전을 해야하는데 안하고 그냥 가버린 날 다음에 출근하면 노래를 듣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보스QC45 헤드셋은 정말.. 무선의 기능에 충실합니다. 

 

매일 3시간 이상씩 쓰는데도 5~6일에 한번 충전할까말까 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금요일에 퇴근하거나 자리에 두고 충전하면 다음주도 또 그냥 쓸 수 있습니다

이게 중요한게 배터리가 없거나 부족하더라도 오래 쓸 수 있다는 편안함 같은 포근한 느낌을 유지시켜줍니다.

 

 

이제는 보스QC45 헤드셋 없이는 일하기 힘들어버렸습니다.

저같이 외부소음에 취약한 분들에게는 필수인 헤드셋을 하나 고르자면..

단연히 보스QC45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링크 <<<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