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경제/가상화폐

[선착순 스타벅스] 코인원 카카오뱅크 사전등록, 코인원거래소 신규가입 2만원 이벤트까지

by 행복론자 2022. 11. 15.

 

국내 가상화폐거래소는 업비트,빗썸이 꽉 잡고 있지만 그래도 요즘 코인원이 선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나가다보면 버스 광고에 코드쿤스트, 비비님 광고하며 이 어려운 시기에 거래소 홍보를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아무튼 그전에는 농협은행을 입출금계좌로 사용하던 코인원거래소가 이번에 29일부터 카카오뱅크로 전환을 합니다.

작년에 클레이튼 사려고 코인원 가입하면서 농협사용하는게 생각보다 귀찮았는데 아주 잘됐네요

 

이벤트 참여기간은 2주가량입니다.

📌기간: 2022년 11월 15일 ~ 28일까지

 

 

이걸해서 얻을 수 있는 경품을 보면 선착순 커피는 받을 것 같습니다. 오늘 시작한 이벤트이니 서두를수록 좋습니다!

🎁 상품
1. 아이폰14프로(5명),
2. LG스탠바이미(10명)
3. 신세계 백화점 5만원 (300명) 
4. 스벅 커피 (선착순 30,000명)

 

 

가입하면 2만원 받을 수 있는 코인원 신규 가입 이후 혹은 기존 가입자는 아래 링크에 접속 후 정말 간단한 폼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끝납니다. 

https://event-giftbiz.kakao.com/apply/2022111011250357034

 

 

코인원 x 카카오뱅크 사전등록이벤트 폼 작성하고 제출하면 이런 안내가 나옵니다.

그러면 끝입니다. 정말 쉽죠??

 

코인원에 처음 가입한다면 현재 코인원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신규가입 2만원 혜택가능하니 참여해보는게 좋아보입니다. 조건으로 가입이후 월 2만원 이상 거래이니 만천원 넣고 비트코인 샀다 팔았다 하시면 리스크없이 코인원 거래소에서 2만원 벌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은 제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